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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효과

web 2.0 매체를 통한 기업과 소비자 간의 “SMO 효과”

web 2.0 매체를 통한 기업과 소비자 간의 “SMO 효과” 표

기업 온라인 여론관리SMO는 UCC기반 Web2.0시대의 포지티브(positive) 브랜딩 방법을 사용하여 웹 상의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를 저해하는 요소로 인한 네가티브 (Negative) 브랜딩을 최소화 하는 것입니다.
주요 포털 통합검색 결과 기업 브랜드와 관련하여긍정 컨텐츠, 최근 컨텐츠를 노출시킴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인지도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* 인터넷 통계자료에 의하면, 인터넷 이용자 62% 이상이 검색 결과 ‘첫 페이지’만 보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검색결과의
최상단에 노출되는 기업이 업계의 최고 브랜드’라고 인식합니다.

제품홍보 및 매출증대입소문 마케팅은 web2.0 시대에 구매의사결정에 가장 강력한 영향을 행사합니다.
지속적인 SMO 마케팅은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와 관심을 증가 시키며, 이는 곧 소비자와의 높은 접근성, 신뢰도를 증가시켜 기업의 최대 목적인 매출 증대까지 이어집니다.

* 입소문을 통한 메시지는 구매력에 59% 이상, 브랜드 인지도에 46% 이상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사결정에
영향을 미치는 가장 강력한 수단입니다.

통합 검색결과 개선통합 검색 1면(블로그, 카페, 지식검색, 웹문서,동영상, 이미지)의 전반적인 섹션에 고급정보를 노출시킴으로 통합 검색엔진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통합검색엔진에서 UCC기반 전략적 컨텐츠를 통해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경쟁사와의 비교우위 노출이 가능하며, 이를 통해 잠재고객 및 충성고객에게 기업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사이트 트래픽 증가브랜드 이슈 컨텐츠는 바이러스처럼(Viral)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르며 한 순간에 확산 됩니다. 하나의 컨텐츠를 통해 일일 30,000 ~ 100,000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도할 수 있으며, 단기간내 이벤트 홍보, 제품홍보에 매우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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